ox5차원


1업했음ㅋㅋ

↑여기 들어가시면 리게이터와 주니어네키
있습니다.

스태프 마력 주문서 10%를 선택해서 쏜즈에 발라봤는데..
실패ㅠㅠ
악어퇴치1 클리어하시면 악어퇴치2 바로 받으실수있어요.




크로코 맞으면 아파요ㅠ




트랙백 0 |  댓글 



저희 길드에 들어오실분 없나요??ㅠ


엘리니아 위쪽 포탈타시면 북쪽숲 나와요~

뭔 말이 이렇게 많은지..멜러디 잡으러 고고싱

엘리니아에서 아래쪽 포탈 타시면 되요~
여기서 ↑3번 눌러주세요


여기서  줄을 타고 맨왼쪽 위로 올라가면 됩니다.
그러면 원숭이숲1이 나오는데 원숭이숲2를 거쳐
사악한기운의숲1로 고고

멜러디가 바글바글 맞으면 꽤 아파요


?!


↑고고

말진짜많네,,ㅠㅠ
이퀘스트 근성이 필요한 퀘스트..
왔다갔다x10000


말이 너무 길어서 끝부분만..
↓↓↓






이제 여기서 파우스트가 나올때까지 사냥좀 하시다보면



↑↑파우스트

경험치 112800 ㄳㅋㅋ

이퀘스트를 완료하고 퀘스트창을 클릭하면



이새키 이말하려고 날 지금 부른겨?


순간 빡칠뻔ㅋㅋ
경험치112800 + 인기도3


트랙백 0 |  댓글 


↑↑ 크리슈라마 클릭


이제 지정된 장소 6곳을 찾아 부적 붙이러 ㄱㄱ



첫번째 - 개미굴3



두번째 - 위험한증기



세번째 - 깊은개미굴2



네번째 - 빛을잃은동굴1(오른쪽)


다섯번째 - 빛을잃은동굴1(가운데아래쪽)

마지막
-빛을잃은동굴2

경험치 60000 주네ㄷㄷ;


트랙백 0 |  댓글 
이전 |  1 |  2 |  다음

열기